본문 바로가기

츄꾸이의 일상

르네마그리트특별전: 인사 센트럴 뮤지엄



친구들이랑 오랫만에 나들이 🌈

혹시 전시회 보러갈래?
라고 제안했는데
좋아할줄 알았어!!😊



종각역1번출구 에서 만나 쉨쉨키버거를 먹고



맛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멀지않은 거리에 있다.
인사 센트럴 뮤지엄


사진 오른쪽 구석에 보이는쪽으로 들어가면
매표소? 같은곳이 있다

우린 네이버에서 미리 예약해서
표를 받아 지하로 내려간당


유명한 그림 아닐까 싶어,
한번쯤은 지나치다 봤을만한

내가 좋아하는 그림 : )


르네마그리트 하면 대부분 아는 그림들?
조용하고 감상하기 좋았다



한공간이 이렇게 영상으로 나오는데
신기하면서도 예뻤다.
그림을 그대로 영상으로 옮겨놨달까


작품중 하나를 이렇게 직접 내모습으로
넣어볼수 있게 해둠
참 신기했다

전시회 처음 가본 여자 : )


이곳에서 사람들이 한참동안 서서
계속 보고있었다
신기해...



작품을 그대로 옮겨둔, 멋있어!



전시회 거의 마지막 부분인데
사람이 없어서 너무 좋았고
음악도, 영상도 계속 다르게 나온다


또 다른 영상이 나올쯤!



다 보고나오면 이렇게 기념품? 이라고해야하나..
구매할수 있다
내가 좋아하는 그림
마그넷 하나 사구 엽서 하나사구!



무슨 설명이 필요하리,
다들 같은 작품을 보고도
서로 다른 생각을 할테고

난 이런거 잘 볼줄 모르는 사람이라
ㅋㅋㅋㅋㅋㅋㅋ

재밌었다!
그냥 조용히 감상만 하는게 아니라
무언가 즐길수 있는게 있는!


'츄꾸이의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스타벅스 서머레디백 (인천 서구)  (0) 2020.06.27
티스토리 시작!  (2) 2020.0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