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 : )

임신테스트기 (원포스트립)




내 생리예정일은 7월1일

하지만 3일전부터 출혈이 나오기 시작해
이번에도 망했꾸낭...

직감 팍팍 옴

부정출혈 또는 생리전에 나오는 혈이랄까
뭔지 이유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그전에 테스트기를 해보았기에

단호박 먹은 썰을 품

나는 테스트기를 꽤나 종류별로 구비해둠


많이들쓰는 얼리체크(동아얼리)
얘는 예정일 4-5일 전부터 나온다고 함

스마일임테기 (일반)

슈얼리 디지털임테기 (일반)
얘는 디지털임!! 초매직을 보기위해
눈을 안부라려도됨

그리고 싼맛에 많이 쟁여두는 원포스트립

세가지를 늘상 구비해두는편

이번에 얼리도 한번 쓰긴했지만
단호박보구

원포로 3일동안 해봄 (그래도단호박)

원포스트립은 일반 임테기인데

얼리만큼 반응이 빠른편
그리고 매우 저렴함
한통에 3개나 들어있음

임신까페에선 보통 얼리나 원포스트립으로
9-12일차에 초초초초매직이라도 안보이면
거의 이번달은 틀렸구나 하는 분들이 많음
나또한 그렇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배란 9일차부터 11일차 까지 했던 원포스트립

11일차에 혈을보고 나선 그이후로 하지않았다

간혹 사람들마다 달라서
예정일 지나서 임테기 반응해서
임신인 분들도 있으니
모두가 같은건 아님!!!
그냥 참고만 하시길



그래서 나는 이번에도 단호박 단단단호박
보고



일단 임신은 미뤄두고
다이어트 부터 하기로함

그래서 낼모레부턴
다이어트 포스팅을 할까한다 : )




모든 임신준비하시는 분들
화이팅 입니다 🙏🏻⠀







'임신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팔관조영술을 하다 : )  (0) 2020.06.27